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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분들께 추천하는 클래스예요

게임 개발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용자: 이 책은 게임 개발에 대한 열정과 관심을 지닌 누구에게나 유용합니다. 게임 개발이나 Unity 소프트웨어에 대한 입문서를 찾는 사람들, VR 및 AR 기술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도 이 책은 흥미로운 정보와 도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Unity를 사용하여 게임 개발 및 C#프로그래밍 기초를 학습하고 실제 프로젝트를 수행하여 경쟁력 있는 기술을 갖추고자 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자료입니다

제 클래스를 소개드리자면요,

클래스 상세 소개 이미지안녕하세요. Ansim_Giver입니다. 당신을 위해 유니티 게임 개발의 문을 엽니다! 구글 공유 드라이브를 통해 우리는 소스 코드와 리소스를 제공하여 게임 개발을 쉽게 시작할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우리의 소스 코드와 도구를 활용하여 멋진 게임을 만들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게임 개발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보세요! 소스코드공유링크: https://drive.google.com/drive/u/1/folders/1AfBEpR5uTGfqNNTV9GQyPPov1c5N3gKG 책 소개 "유니티를 활용한 게임 개발 가이드: 초보자를 위한 초급부터 숙련자까지" 게임 개발에 대한 완벽한 시작을 위한 이 책은 유니티를 활용한 게임 개발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를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이 아무런 경험이 없더라도 이 책을 통해 게임 개발의 기초부터 심화 내용까지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책의 내용 메타버스와 XR 기술 1.1 메타버스 소개: 메타버스의 정의, 역할, 그리고 미래 가능성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다룹니다. 메타버스는 현실과 가상 현실이 결합한 공간으로, 다양한 분야에 혁신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1.2 가상 현실(VR) 이해: VR 기술의 작동 원리, 주요 특징, 그리고 사용자 경험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VR의 핵심 개념을 명확하게 이해합니다. 1.3 증강 현실(AR) 소개: AR 기술의 동작 방식, 실제 응용 사례, 그리고 잠재적인 영향을 탐구합니다. UNITY 시작하기 2.1 UNITY 설치 및 기본 서비스 소개: Unity 소프트웨어 설치 및 기본 서비스 소개로 개발 환경을 설정합니다. 2.2 UNITY 인터페이스 및 기본 사용법: Unity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프로젝트 생성, 에셋 관리, 씬 구성, 기본적인 작업 흐름을 학습합니다. 게임 개발 기초 3.1 게임 오브젝트와 에셋(자산) 관리: 게임 오브젝트와 에셋 관리 방법, 게임 내 요소 관리를 배웁니다. 3.2 컴포넌트와 C 스크립트 기초 이해: Unity에서 게임 로직 구현을 위한 컴포넌트 및 C 스크립트 작성 기초를 학습합니다. 게임 오브젝트 제어 4.1 게임 오브젝트 이동과 회전 스크립팅: 게임 오브젝트 이동 및 회전 스크립트 작성으로 게임 요소 제어를 연습합니다. 4.2 충돌과 트리거 처리: 게임 오브젝트 간 충돌과 트리거 처리 방법을 학습합니다. UI 및 애니메이션 5.1 UI 디자인과 구성: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디자인 및 게임 내 UI 요소 구성 방법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5.2 애니메이션 설정: 게임 요소에 애니메이션 추가 및 제어 방법을 다루며, 움직임, 상호작용, 효과 표현을 학습합니다. 2D 및 3D 게임 개발 6.1 빌드와 디버깅 기술: 게임 빌드, 실행, 버그 디버깅 기술 및 도구를 설명하며 게임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6.2 2D 및 3D 게임 개발 예시: 2D 및 3D 게임 개발 실제 사례를 통해 게임 제작 전체 과정을 학습하며, 게임 디자인, 레벨 디자인, 그래픽, 음향, 밸런스 조정 등을 다룹니다. AR 콘텐츠와 Oculus VR 게임 제작 7.1 Vuforia 활용 및 AR 콘텐츠 개발: Vuforia와 같은 AR SDK를 사용하여 AR 콘텐츠 개발 방법을 상세히 설명합니다. 7.2 VR 플랫폼 Oculus 사용법 및 게임 개발: Oculus 플랫폼을 활용하여 VR 게임 개발 방법을 다룹니다. Unity와 게임 산업의 미래 전망 8.1 게임 패키징과 플랫폼 선택: 게임 패키징, 다양한 플랫폼에 게임 출시, 최적화 방법을 설명합니다. 8.2 Unity 산업의 전망: Unity 엔진을 활용한 게임 및 XR 개발 분야의 미래와 동향, 채용 기회, 혁신에 대한 논의를 통해 미래를 준비합니다. Unity 기술을 활용하여 게임 개발 및 XR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안녕하세요, 개발 공통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Ansim 튜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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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sim 튜터

안녕하세요, 저는 Oracle ERP 재무 담당자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Oracle ERP를 다루는 전자책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전문가 수준은 아니지만 실무에서의 경험과 교훈을 통해 Oracle ERP를 이해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다른 이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저의 경험은 이 분야에서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갖춘 사람들에게는 아니지만, Oracle ERP를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실무에서 겪은 어려움과 해결한 문제들을 토대로, Oracle ERP를 명확하게 이해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고자 합니다. 이 책은 Oracle ERP와 재무 업무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제 경험을 바탕으로 Oracle ERP를 사용하는 방법을 명확하게 전달하고, 다른 이들이 재무 업무와 Oracle ERP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Oracle ERP 전자책을 통해 더 많은 분들과 경험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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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개발 가이드 UNITY로의 첫걸음부터 마스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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