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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가 99,000원 1차 얼리버드 75% 할인 - 25,000원 (인수한정 50인) 2차 얼리버드 50% 할인 - 50,000원 (인수한정 50인) 3차 얼리버드 25% 할인 - 75,000원 (인수한정 50인) 정가판매 지금이 가장 저렴합니다. 구입을 서두르세요. - 앞서 준비물인 컴퓨터 최소 사양에 대하여 명기 - 전자책의 특성상 환불 불가 - 필자에게 질문할 수 있는 질문권 제공 클래스 유의사항 준비물 - 인텔 duo2 , 램 1G 이상의 컴퓨터 (최소사양)
클래스 소개
커리큘럼
튜터 소개
리뷰
클래스 30초 요약
수업목표 - 노코드로 게임을 제작하여 구글플레이스토어 게임 출시 - 출시한 게임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파이프라인 구축 - 출시 이후 수익의 다각화로 구상할 수 있는 사업 구축 클래스의 차별점 - 7일이면 제작이 가능한 노코드 게임제작프로그램 소개 - 실제 게임을 만들고 구글플레이스토어 출시까지 자세한 가이드 - 1번 출시 되면 지속 수익가능한 방법 소개

이런 분들께 추천하는 클래스예요

추천대상 - 문과출신으로 컴퓨터 활용의 기본 이외 코딩의 '코' 자도 들어본 적 없는 분 - 그러나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제작을 하고 출시를 해보고 싶은 분 - 게임 제작을 통하여 숨만쉬어도 들어오는 광고 수익을 얻고 싶은 분 - 새로운 부업을 확인하고 수익을 창출하고 싶은 분 - 하나의 게임을 만들어 보고 다양한 기술을 익히고 싶으신 분 비추천대상 - 컴공과출신의 컴퓨터 전문가, 코딩 전문가, unity, 언리얼엔진 전문가 그룹 - 다른 방법으로 수익이 한달 1000만원 이상 나시는 분 - 게임에 관심이 없고 제작에는 더욱 관심이 없으신 분

제 클래스를 소개드리자면요,

# 지난해 수익은 어떠셨나요? 금리는 오르고 물가는 치솟고, 월급은 제자리. 그렇다고 남들 다하는 블로그에 글쓰기는 힘들고, 그렇다고 사업자 내고 구매대행, 스마트스토어 하자니 이 모든 것이 레드오션... 이번 해는 무엇인가 해내고 싶으신가요? 신박한 투잡으로 목표 달성하고 수익 창출까지 자유를 맛보고 싶으신가요? 그래서 들고 나왔습니다. # 코딩한 줄 없이 단 7일 만에 게임 제작 후 수익 파이프 라인 만들기!! # '플러피버드'라는 게임을 들어보셨나요? '컬러스위치'는 요? - 이 게임을 만드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7일 - 사용되는 이미지 개수는 15개 이하 - 그런데 수익은? 전세계 1억 다운로드! 광고료만 월 10억에 가깝다고 합니다. Q. 이런 게임을 만드는데 코딩이 필요한가요? A. 그럼요. 당연히 필요하죠. Q. 그럼 코딩을 배우러 갈게요! A. 잠시만요. 코딩 한 줄 없이 이미지로만 복사 붙여 넣기 해서 만들 수 있는데요. Q. 그런 게 어디 있어요? A. 네, 여기 있습니다. # 진행 방식 - 본 클래스는 전자책으로 책을 읽어보고 자신의 프로젝트를 기획 출시까지 가능하도록 작성하였습니다. - 아울러 출시 이후 수익화 할 수 있는 방법론까지 제시 하였습니다. #프로젝트 - 이 전자책의 1차 목표는 게임 제작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출시까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1) 프로그램의 사용법을 확인하고 2) 프로그램 튜토리얼을 이해하고 3) 각종 이미지를 사용하는 방식과 게임 제작에 필요한 요소를 얻는 법 4) 출시를 위한 광고삽입과 구글 콘솔 사용법 5) 간단한 게임의 출시 6) 필자와 만든 게임이외의 게임을 제작하는 방법과 게임제작응용방법. *** 게임 제작의 필요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추가 템플릿과 질문권 획득, 이해를 위한 동영상 (17분) 획득 방법은 전자책에 기입 되어 있습니다.*** - 두번째는 이를 바탕으로 수익화 방법으로 1) 자신의 홈페이지 작성법 2) 게임의 홍보방법 3) 구글애즈의 사용법 4) 수익의 다각화 방식 을 소개하고 실천할 수 있게 제작하였습니다. # 게임을 만든 다는 것은 단순히 게임 만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게임 하나를 완성하다 보면 ' 이미지 편집 기술' '동영상 편집 기술' '게임 기획 기술' '음악을 찾고 적용 시키는 기술' '개인정보를 다루는 기술' '로고 제작 기술' 등 다양한 기술들을 익히게 됩니다. 전자책의 목차 소개 1. 들어가며 1-1. 정말 노코딩으로 게임을 만들 수 있을까? - 3 1-2. ‘게임을 만들어서 배포한다.’ 어떤 의미가 있을까? - 타이탄의 도구 - 4 2. 빌드박스의 소개 2-1. 빌드박스는 어떠한 플랫폼인가? - 5 2-2. 빌드박스의 확장 가능성은 어느 정도 인가? - 8 2-3. 튜토리얼 2-3-1. 인터페이스 – 11 2-3-2. 애셋을 추가 시키는 방법 - 13 2-3-3. 캐릭터 에셋 - 17 2-3-4. 오브젝트 에셋 - 22 2-3-5. 백그라운드 설정 - 25 2-3-6. 힘을 내용 슈퍼파월(파워업 에셋) - 27 2-3-7. 서브 에셋 튜토리얼 - 28 2-3-8. 메뉴 에디터의 오버뷰 - 30 2-3-9. 폰트 에디터 - 34 2-3-10. 이펙트 정리 - 35 3. 본격적인 게임 만들기 3-1. 벽타기 게임 3-1-1. 게임 기획하기 - 39 3-1-2. 게임의 필요한 에셋 확보 - 40 3-1-3. 게임에 빠르게 적용시키기 - 47 3-1-4. 그 외 게임 내 구성항목 세팅 - 72 3-2. 다른 게임을 작성하기 위한 방법론. 3-2-1. 게임에 필요한 에셋 확보 - 76 3-2-2. NPC의 활용 - 83 4. 구글스토어에 등록하기 4-1. 애드몹 광고 ID 설정하기 - 87 4-1-1. 익스포팅 준비 (광고 삽입) - 88 4-2. 본 게임으로 익스포팅 - 95 4-3. 게임의 최종 빌드 - 98 4-3-1.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설치 - 99 4-3-2. 빌드 – 102 4-3-3. 게임 실행과 주요 요소 만들기 - 105 4-4. 구글 콘솔 <대망의 게임 업로드> - 116 4-4-1 AOS 최적화. - 120 5. 게임을 만들었으면 이제 내 게임을 팔아보자. 5-1. 광고 기법 3~5만원으로 다운로드수1000돌파비법 - 131 5-2. 게임의 몇 가지만 달리하고 다운로드 수 추가 1000 만들기 - 133 5-3. 대세는 숏폼이다. - 133 5-4. 나의 회사를 만든다. - 135 6. 준비되지 않았다고 생각하는가? 일단 만들고 그냥 출시하라. - 136 필자 역시 '데브런' 의 강의를 수강 후 저만의 노하우를 접목하여 게임을 만들어 내고 파이프라인을 구축하였습니다. 이 지면을 빌어 전자책 발행까지 양해 해주신 데브런 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클래스 관련 영상도 참고해보세요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안녕하세요, 다양한 투잡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정훈 튜터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이정훈 튜터

2022.09.24 게임 출시
- 동국대 법과 졸업 - 현 손해사정업무종사 - 평범한 40대 가장 , 직장인, 그리고 작가, 프로 N잡러 -'아빠가들려주는역사이야기''읽으면바로공부가되는아빠표역사' 출간 - 낮에는 직장인, 밤에는 개발자로 활동 중 - shut!run!run! 구글플레이스토어 등록 - 문과생이자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아저씨임에도 불구 게임을 출시하고 그로 파생된 파이프라인 구축 - 필자의 블로그로 쉽게 게임을 작성하는 방식을 설명하고 그에 대한 전자책을 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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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개의 이미지로 구글에 나의 게임 판매등록 노하우

25,000

전자책 · 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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