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회차
  • 1명

초급반-라이노 제품디자인,건축디자인,쥬얼리디자인

MACS 튜터 (0)

클래스 전 숙지해주세요!

- Rhino 5.0 이상 사전설치 필수
- Zoom 사전 설치필수 (네이버검색)
- 마이크나 헤드셑 필수
- 필기도구지참

튜터 공지

클래스 요약

- Rhino 기초 툴을 실무위주의 예제를 통해 배움
- Rhino의 기초중 가장 중요한 3가지 중요 이론항목
- 차수 (Degree)
- 구성평면 (Cplain)
- 연속성 (Continuted)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제 클래스중【초급반】이며 기초 툴 수업입니다
취준생분들은【초급반】→【중급반】→【고급반】과정까지 마치셔야 취업이 가능하거나 실무에 어려움이 없으며
취준생외의 분들은 초급반만 수강하셔도 무방합니다

취준생분들께 현실만 말씀드리겠습니다.
3D 프로그램을 겨우 한두달,심지어 몇시간만에 마스터한다고? 절대 불가능합니다 (Sketchup제외)
【라이노 겨우 한 두달 배워서는 취업못하고 → 취업된다해도 퇴사당합니다】
실무에서는 못 만들면 바로 퇴사당합니다. 현실은 냉혹합니다

전 주로 학원수료자들을 중 업그레이드 부족한 교육을 채워드려 취업에 성공시켜드린 『실무전문강사』이며 전직 대형학원 라이노학원 강사입니다
싸게, 단 기간내수박겉핥기식으로 '보여주기식'의 공식강사 경험도 없는 아마츄어 교육을 원하시는 분들이 아닌 , 취업이 절실한분들!

☞ 『취업용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싶은 취준생』
☞ 『취업후 퇴사당하기 싫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튜터님을 소개합니다.

MACS

  • 귀금속가공기능사 자격증

8년이상의 유명학원 강의경력과 과외경력으로 탄탄한 커리큘럼과 자료를 토대로 취업을 위한

▶강사경력:
미대출신
귀금속가공 기능사 자격증
前.Sign Designer (illustrator)
前.Mobile Concept Designer & Animator (illustrator)
前.3D Game Charictor Modeller (3ds max)
前.쥬얼리디자인과 직업학교강사 (Rhino)
前.라이노 캐드 기사근무 (Rhino,Matrix,T-Splie,ZBrush)
前.굿잡 아카데미 스케치업 강사
前.굿잡 아카데미 라이노 강사
前.SBS 아카데미 라이노 강사
前.SBS 아카데미 스케치업 강사
前.어반 아카데미 스케치업 강사
前.이젠 아카데미 라이노 강사
前.W 컴퓨터 아트 학원 라이노 캐드 강사
現.3D 쥬얼리모델링,형상,캐릭터 모델링 외주 프리랜서 (Maya,Zbrush)
現.3D Graphics 과외강사 경력 6년이상 (Riino,Matrix,Zbrush,T-Spline)

어떤 클래스 인가요?

★본 수업료는 1:1 개인 레슨입니다. 2인이상 그룹레슨을 원하시는 분은 탈잉의 【실시간 톡】
으로 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과외를 배우려면 어떤것들이 중요한가요? (중요도순)

●초→중→고급반 이상의 장기간 교육 (과외:96시간이상,학원:144시간이상)
●단원별 커리큘럼과 수업시 교제가 제공되야 함
●강사의 경력:실무경력(최소 3년이상)+강의경력(최소1년이상)
※실무경력만 있고 강의경력이 적거나 그 반대면 진행이 어려움※
●끝까지 책임 질 수 있는가? (학원파산,개인사정등으로 인한 수업중단등)
●실무위주의 교육인가? (일반 라이노 학원은 100% '제품디자인'이며 초급과정임)
●경쟁력있는 수업을 하는가? (라이노기사 취업경쟁률은 200~500:1 이상)
●비용 (무조건 저렴한것보다는 가성비가 중요)

▶선생님 과외는 어떤점이 가장 다른가요? (장점)
●국내유일 Rhino+Matrix+T-Spline+Zbrush+Maya+V-Ray+Keyshot 접목강의 가능
(사자반지,용반지등,까르띠에 퓨마팔찌제작후 렌더링등 (아래포폴참조))
●'초→중→고급반'까지 장기교육
●Rhino 7 최신판 수업
●영문판+한글판 혼용수업
●실무경력+학원경력+과외경력+외주프리랜서 = 총 15년이상 경력
●Rhino GOLD, T-Spline ,Martrix, KeyShot , Maya , ZBrush , V-Ray , Keyshot , Illustrator , Photoshop , Sketchup까지 전부 수강이 가능한 만능엔터 테이너
●개개인의 역량을 고려한 1:1 눈높이 맞춤 교육
●새벽,밤,주말,오전등. 개인이 원하는 시간과 레벨,진도에 맞춰 수업이 가능
●일반 교육기관외 타 쥬얼리 전문 교육기관 이수자들 위주로 집중케어한 다년간의 케어 전문가
(한국보석학원, MJC,슈캐드,LEO,베가,화수분,폴리텍,대학졸업자,직업학교등)
●독보적인 단축키 사용으로 작업속도 6배이상향상
(0.1초만에 Revolve, Mirror하기 , 버튼한번으로 자동모델링 하기)
(단축키:3배 + 매트릭스 or 라이노골드:3배 = 총:6배이상)
●국내 유일의 T-Spline 교육과 Zbrush를 접목한 쥬얼리모델링 , 희소성있는 Matrix 교육
●지류 교제가 아닌 실습용 디지털 교재 무료증정으로 필기시간의 단축및 실습효과 증대
●실무위주,속도위주,응용력위주
●취업용 포트폴리오 제작및 취업알선
●실제 제품화 (RP출력및 주물출력)
●초보자도 경력1년차를 능가하는 빠른 작업속도
(라이노 명령어를 80%이상 단축키로만 함 (고급과정))
●타기관 수료생들보다 월등한 실력과 속도보장으로 퇴사당하지 않을 정도의 실력을 만들어 드림
●비용 (무조건 저렴한것보다는 가성비가 중요)


▶모집대상
- 처음서부터 끝까지 배워 취업까지 원하는 취준생 분
- 학원수료후 추가교육이 필요하시거나 실무위주 교육이 필요하신 취준생 분
- 라이노캐드기사 신입으로 취업하셨으나 모델링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
- 라이노가 처음인데 믿을만한 학원이 없고 시간 맞추기 힘든분
- 컴맹이라 라이노가 힘든 분
- 학원 수업의 난이도가 너무 높거나 낮아서 따로 배우고 싶으신 분
- 손이 느려 속도 작업속도를 개선을 하고 싶은 분
- 나이가 많아 라이노가 어려운 원본기사,현장기사,사장님
- 현장ㆍ원본기사에서 늦은나이에 라이노캐드 기사로 전직하려는분
- 직접 라이노를 배워 제작해보고 싶으신 공방 사장님들
- 업그레이드를 하고 싶은 분
- 왁스카빙느낌,손맛,형상모델링등 유니크한 디자인을 하고 싶은 분
- T-Spline,Z-Brush로 형상등의 유기적 모델링하고 싶은 분
- Rhino GOLD,Martrix로 편하고 빠르게 작업하고 싶은 분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1회차 커리큘럼

1-1. 개념~라이노 설치,옵션,View Port
3D Program의 종류와 역사
Nurbs,Subdivision,Polygon Modelling 에 대한 개념

2회차 커리큘럼

1-2. Point,Curve,Grid Snap,Objects Snap/점,선,그리드스냅,객체스냅 ┃ Dimension/치수
Main Tools,Menu Tools,Standard Tools,Status Bar 등 기초 툴을 단순 주입식이 아닌, 툴의 원리와 응용력을 깨닳아 실무에 활용하는 예시 위주로 배웁니다

3회차 커리큘럼

1-3. Circle,Arc,Regtangle,Polgon/원,호,네모,다각형
디지털 교제인 라이노 화일 【*.3dm 】예제로
왼쪽 Main Tools 기초툴을 순서대로 배우되, 단순 주입식이 아닌, 툴의 원리와 응용력을 깨닳아 실무에 활용하는 예시 위주로 배웁니다

4회차 커리큘럼

1-4. Degree,Rebuild,Join,Explode,Trim,Split,Group,Move,Copy,Rotate,Mirror,Scale
디지털 교제인 라이노 화일 【*.3dm 】예제로
곡면모델링에 가장 중요한 '차수'의 개념과 기초툴들을 배웁니다

5회차 커리큘럼

1-5. Curve Tool/커브도구
디지털 교제인 라이노 화일 【*.3dm 】예제로
왼쪽 Main Tools의 커브도구를 배우되, 단순 주입식이 아닌, 툴의 원리와 응용력을 깨닳아 실무에 활용하는 예시 위주로 배웁니다

6회차 커리큘럼

1-6. Surface Creation/서피스 만들기 ┃ Surface Tool/서피스 도구
디지털 교제인 라이노 화일 【*.3dm 】예제로
왼쪽 Main Tools을 위 순서대로 배우되, 단순 주입식이 아닌, 툴의 원리와 응용력을 깨닳아 실무에 활용하는 실전위주 교육으로 배웁니다.

7회차 커리큘럼

Solid Creation/솔리드 만들기 ┃ Solid Tools/솔리드 도구
기초툴을 배워봅니다

8회차 커리큘럼

Curve from Object/개체로 커브만들기 (Projects Tool)
기초툴을 배워봅니다

9회차 커리큘럼

Transform/변형툴 1 ┃ Setpt/Algn ┃ UDT명령어
왼쪽 메뉴바의 기초툴을 배워봅니다

10회차 커리큘럼

Transform/변형툴 2 ┃ Cplian
왼쪽 메뉴바의 기초툴을 배워봅니다
변형툴 2

11회차 커리큘럼

Continuity(연속성),G0~G3 ┃ Blend Curve/Mach Cruve
연속성의 이론을 배워 봅니다

12회차 커리큘럼

Blend surface/Match Surface/Fillet Surface/Symmetry+히스토리
기초툴을 배워봅니다

13회차 커리큘럼

입체만들기 1:Analyze/선택툴/Layer/Command History
기초툴및 응용 모델링을 합니다.

14회차 커리큘럼

입체만들기 2:곡면만들기,곡면에 각인/제어점 모델링
응용 모델링중 실무에 필요한 다양한 곡면 모델링을 합니다.

15회차 커리큘럼

입체만들기 3:곡면만들기2
다양한 곡면 모델링과 간단한 제품이나 쥬얼리 모델링을 제작해봅니다

16회차 커리큘럼

도면배치등을 하여 뷰포트에 세팅하는 법을 배우고 도면에 맞게 간단한 모델링을 제작해봅니다

실제 수강생의 리뷰입니다.

  • 커리큘럼0
  • 전달력0
  • 시간준수0
  • 준비성0
  • 친절도0

이 강의는 어떠세요?

클래스 일정

온라인 LIVE

36,700원 / 시간 1,174,400원 / 총 16회 32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