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잉 - 세상의 모든 재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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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무자에게 배우는 3D게임배경 / 3DMAX,포토샵,바디페인터를 이용한 모델링과 텍스쳐링

ㅅㅇ 튜터 (0)

수업 전 숙지해주세요!

평일은 스터디룸에서 합니다(장소는 협의)

노트북은 지참해 오시구 없으신분은 제 노트북으로 지원 가능 합니다

튜터 공지

튜터님을 소개합니다.

2013년 게임외주회사를 시작으로 많은 프로젝트에 참가를 하였습니다(총경력7년)

실제로 모바일게임도 초기R/D부터 출시까지 했던 경험이 있으며, 현재도 실무에서

배경모델러로서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현업에서 사용하는 툴과 기술의

노하우를 잘 알고 있으며, 시간을 끌면서 수업 하는 방식이 아닌 단기간에 오브젝트 또는 씬 하나를

빠르게 만들어서 3DMAX,포토샵,바디페인터부터 유니티엔진까지 전천후로 수업이 가능 합니다

어떤 수업인가요?

수업소개
수업에 사용되는 툴 : 3DMAX,포토샵,바디페인터,유니티엔진 /기타 3d배경 모델링에 필요한 소스제공!

수업방식 : 오프라인 1:1~3,4수업

결과물 : 최소 1개월이내 3DMAX와 각종툴을 이용한 오브젝트 2개 이상제작 큰거 하나 작은거 하나

-이런분들에게 추천 드립니다-

-평소 3D게임배경에 대해 관심도 많고 진지하게 직업으로 삼으려고 하시는분!

-처음 시작하는데 어디서부터 시작 해야 할지 모르겠는분!

-일반 학원에서 가르쳐 주지 않는 실무자만의 노하우를 알고 싶으신분!

수업의 최대 장점!!!!!
-현업에서 일하고 있는 실무자의 강의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시간을 끌거나 하는 부분이 없이 빠르게 수업이 진행 될 수 있도록 합니다(수강생
여러분의 시간과 돈은 소중하니깐요!)

-오브젝트를 제작 하거나 엔진을 사용 할때 필요한 부분만 집고 넘어가기 때문에 루즈해지지 않고 흥미를 가지고 계속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실무에서 쓰는 방법들로만 강의를 하기 때문에 수업의 질이 높습니다!!!

-수강생 여러분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오브젝트를 제작하면서 툴을 익히는 방식으로 진행 하기 때문에 빠르게 성과를 확인하고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3DMAX를 이용한 오브젝트를 만들어 보고 싶지만 어디서 부터 시작 해야할지 모르겠는분

-오브젝트를 제작 해 보았으나 생각보다 퀄리티가 안나 오시는분

-대학교과제로 3D배경제작을 하고 계신분

-기초 핸드드로잉에 대한 이해가 필요하신분

-게임회사입사에 대해 궁금하신분!!!!

수업은 이렇게 진행됩니다.

1회차 커리큘럼

-3DMAX 툴 익히기(1시간)

-박스 오브젝트 제작하기(1시간)

2회차 커리큘럼

-박스 오브젝트 완성(1시간)

-큰 오브젝트모델링(디자인된 집,또는 구조물 석상 포함)(1시간)

3회차 커리큘럼

-큰오브젝트 모델링 / 수정(1시간)

-큰오브젝트 맵핑 / 수정(1시간)

4회차 커리큘럼

-큰오브젝트 모델링 / 맵핑 마감(2시간)

5회차 커리큘럼

-타일맵 제작(1시간)

-3DMAX에서 제작한오브젝트 IMPORT / EXPORT 기타 환경 셋팅(1시간)

-큰 오브젝트에 대한 추가수정이 필요할시 마무리 될때까지 피드백 하고 수정합니다

6회차 커리큘럼

지금까지 만든 오브젝트로 유니티엔진에 배치 및 구성 / 라이트맵 또는 환경 셋팅 하여 배경 이미지 만들어 보기

실제 수강생의 리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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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업일정

35,000원 / 시간 420,000원 / 총 6회 12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