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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디자인 기초 : 시작 방법
새 모바일 앱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시작하는 모든 단계.
Designing User Interfaces 무료 챕터를 기반으로 UI 디자인의 모든 기본 사항을 살펴본 후에는 직사각형 이동을 시작할 때입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이전 장 (1,2,3)과 디자인 할 모든 유형의 화면을 놓친 경우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프로젝트 초기화" 화면을 처음부터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이 시점에서 필요한 연습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시 후 자신만의 시작 템플릿을 만들어 프로세스를 더욱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디자인 할 건가요?]
이제 막 포트폴리오를 시작하거나 구축하는 중이라면 먼저 모바일 앱에서 작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캔버스가 작기 때문에 실제로 좋은 것을 찾는 것이 더 쉽고 빠르기 때문입니다. 웹 사이트, 특히 랜딩 페이지를 만들려면 화면이 더 크기 때문에 더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콘텐츠의 복잡한 구조와 (대개 큰) 공백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앱부터 시작해 볼까요?
[모바일 앱 디자인]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디자인이 “실시간”하게 될 장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먼저 UI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려는 경우 참조로 iPhone 또는 Android를 사용할지 여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정말로 독특하고 매력적인 쇼케이스를 원한다면 머티리얼 디자인이나 iOS 컴포넌트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프로젝트를 일반적으로 보이게 만들고 빠르게 진행되는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멈추지 않고 바로 스크롤할 것입니다.
Android와 iOS는 플랫폼에 따라 매우 다르지만 UI 규범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서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양식의 텍스트 필드와 같이) 여전히 플랫폼에 따라야 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지만 대부분의 디자인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 선택]
따라서 일상적인 Android 사용자라면 Android 용으로 디자인하세요. 가로 세로 비율이 16:9 이상인 휴대 전화를 선택해보세요. Apple 캠프에 있다면 일반 iPhone Pro (Max가 아님)부터 시작하세요.
[기본부터 시작]

어떤 클래스 인가요?

UI 디자인 기초 : 시작 방법
새 모바일 앱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시작하는 모든 단계.
Designing User Interfaces 무료 챕터를 기반으로 UI 디자인의 모든 기본 사항을 살펴본 후에는 직사각형 이동을 시작할 때입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이전 장 (1,2,3)과 디자인 할 모든 유형의 화면을 놓친 경우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프로젝트 초기화" 화면을 처음부터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이 시점에서 필요한 연습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시 후 자신만의 시작 템플릿을 만들어 프로세스를 더욱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디자인 할 건가요?]
이제 막 포트폴리오를 시작하거나 구축하는 중이라면 먼저 모바일 앱에서 작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캔버스가 작기 때문에 실제로 좋은 것을 찾는 것이 더 쉽고 빠르기 때문입니다. 웹 사이트, 특히 랜딩 페이지를 만들려면 화면이 더 크기 때문에 더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콘텐츠의 복잡한 구조와 (대개 큰) 공백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앱부터 시작해 볼까요?
[모바일 앱 디자인]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디자인이 “실시간”하게 될 장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먼저 UI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려는 경우 참조로 iPhone 또는 Android를 사용할지 여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정말로 독특하고 매력적인 쇼케이스를 원한다면 머티리얼 디자인이나 iOS 컴포넌트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프로젝트를 일반적으로 보이게 만들고 빠르게 진행되는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멈추지 않고 바로 스크롤할 것입니다.
Android와 iOS는 플랫폼에 따라 매우 다르지만 UI 규범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서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양식의 텍스트 필드와 같이) 여전히 플랫폼에 따라야 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지만 대부분의 디자인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 선택]
따라서 일상적인 Android 사용자라면 Android 용으로 디자인하세요. 가로 세로 비율이 16:9 이상인 휴대 전화를 선택해보세요. Apple 캠프에 있다면 일반 iPhone Pro (Max가 아님)부터 시작하세요.
[기본부터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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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 디자인 기초 : 시작 방법
새 모바일 앱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시작하는 모든 단계.
Designing User Interfaces 무료 챕터를 기반으로 UI 디자인의 모든 기본 사항을 살펴본 후에는 직사각형 이동을 시작할 때입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이전 장 (1,2,3)과 디자인 할 모든 유형의 화면을 놓친 경우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프로젝트 초기화" 화면을 처음부터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이 시점에서 필요한 연습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시 후 자신만의 시작 템플릿을 만들어 프로세스를 더욱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디자인 할 건가요?]
이제 막 포트폴리오를 시작하거나 구축하는 중이라면 먼저 모바일 앱에서 작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캔버스가 작기 때문에 실제로 좋은 것을 찾는 것이 더 쉽고 빠르기 때문입니다. 웹 사이트, 특히 랜딩 페이지를 만들려면 화면이 더 크기 때문에 더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콘텐츠의 복잡한 구조와 (대개 큰) 공백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앱부터 시작해 볼까요?
[모바일 앱 디자인]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디자인이 “실시간”하게 될 장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먼저 UI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려는 경우 참조로 iPhone 또는 Android를 사용할지 여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정말로 독특하고 매력적인 쇼케이스를 원한다면 머티리얼 디자인이나 iOS 컴포넌트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프로젝트를 일반적으로 보이게 만들고 빠르게 진행되는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멈추지 않고 바로 스크롤할 것입니다.
Android와 iOS는 플랫폼에 따라 매우 다르지만 UI 규범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서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양식의 텍스트 필드와 같이) 여전히 플랫폼에 따라야 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지만 대부분의 디자인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 선택]
따라서 일상적인 Android 사용자라면 Android 용으로 디자인하세요. 가로 세로 비율이 16:9 이상인 휴대 전화를 선택해보세요. Apple 캠프에 있다면 일반 iPhone Pro (Max가 아님)부터 시작하세요.
[기본부터 시작]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UI 디자인 기초 : 시작 방법
새 모바일 앱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시작하는 모든 단계.
Designing User Interfaces 무료 챕터를 기반으로 UI 디자인의 모든 기본 사항을 살펴본 후에는 직사각형 이동을 시작할 때입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이전 장 (1,2,3)과 디자인 할 모든 유형의 화면을 놓친 경우 다음과 같이 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 때는 "프로젝트 초기화" 화면을 처음부터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이 시점에서 필요한 연습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잠시 후 자신만의 시작 템플릿을 만들어 프로세스를 더욱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디자인 할 건가요?]
이제 막 포트폴리오를 시작하거나 구축하는 중이라면 먼저 모바일 앱에서 작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캔버스가 작기 때문에 실제로 좋은 것을 찾는 것이 더 쉽고 빠르기 때문입니다. 웹 사이트, 특히 랜딩 페이지를 만들려면 화면이 더 크기 때문에 더 많은 기술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콘텐츠의 복잡한 구조와 (대개 큰) 공백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것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럼 먼저 앱부터 시작해 볼까요?
[모바일 앱 디자인]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디자인이 “실시간”하게 될 장치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먼저 UI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려는 경우 참조로 iPhone 또는 Android를 사용할지 여부는 여러분에게 달려 있습니다.
정말로 독특하고 매력적인 쇼케이스를 원한다면 머티리얼 디자인이나 iOS 컴포넌트를 너무 많이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프로젝트를 일반적으로 보이게 만들고 빠르게 진행되는 현대 사회에서 사람들은 멈추지 않고 바로 스크롤할 것입니다.
Android와 iOS는 플랫폼에 따라 매우 다르지만 UI 규범 측면에서 지속적으로 서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양식의 텍스트 필드와 같이) 여전히 플랫폼에 따라야 하는 몇 가지 사항이 있지만 대부분의 디자인은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게 만들 수 있습니다.
[휴대 전화 선택]
따라서 일상적인 Android 사용자라면 Android 용으로 디자인하세요. 가로 세로 비율이 16:9 이상인 휴대 전화를 선택해보세요. Apple 캠프에 있다면 일반 iPhone Pro (Max가 아님)부터 시작하세요.
[기본부터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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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남

10,000원 / 시간 20,000원 / 총 1회 2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