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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3D(유니티3D) 기초부터 실무까지

Jung Ho Park 튜터 5.0(2)

클래스 전 숙지해주세요!

- 지역 : 경기 서울 모두 가능하나, 협의 후 적당한 위치를 결정하게 됩니다.

- 수업 장소 : 카페, 스터디룸, 집, 강의실 등 협의 후 결정하게 됩니다.

튜터 공지

이런 분들이 들으면 좋아요.

- Unity3D로 프로젝트를 진행 해보고 싶은데 처음 하시는 분
- Unity3D를 배워서 자신의 경쟁력을 높이고 싶으신 분
- 본인의 디자인이나 기획이 제대로 적용 가능한지 알고 싶으신 분
- Unity3D로 프로그래밍 해보고 싶으신 분
- 처음 Unity3D를 배워 보시는 분
- 정규 학원에 다닐 시간이 없는 분

튜터님을 소개합니다.

Jung Ho Park

  • 숭실대학교 컴퓨터학부

- Unity3D 10연차 개발자
- AR / VR 컨텐츠 개발 경험 4년

게임 부터 논게임제작까지 Unity3D로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본 개발자 입니다.

2011년 Unity3D 3.x 때 부터 현재까지 에니메이션, 채팅프로그램, 게임, AR, VR 컨텐츠 등을 만들어 봤으며
기본 기능 부터 쉐이더 제작 등 Unity3D의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해 봤습니다.

다양한 기획을 받아서 구현 해봤으며
필요시 라이브러리를 구현하여 프로젝트에 적용하여 개발 했습니다.

어떤 클래스 인가요?

현재 엄청나게 많은 뛰어난 Unity3D강의가 웹에 있습니다.
그러나 Unity3D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에게는 기초 강의 부터 많이 헷갈리고 어려움을 느끼게 되지요.
그러한 어려움들을 최대한 쉽게 풀이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만약, 만들고 싶은 게임이나 컨텐츠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거기에 맞게 커리큘럼을 짜겠습니다.

Unity3D를 처음 접하신다면 말씀해 주세요.
Unity3D의 기초 기능 부터 코딩까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쉐이더나 파티클 시스템도 궁금하다면 알려드립니다.

기본 커리큘럼은, OPEN API를 통해 정보를 받아오고 그 정보를 저장 및 가공하여 프로젝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만들것입니다.

클래스는 이렇게 진행됩니다.

1회차 커리큘럼

제작하고 싶은 프로젝트 있으신 분
- 오리엔테이션 (만들고 싶은 프로젝트를 말씀해 주세요)

처음 접하시는 분
- Unity3D 설치
- 개발 환경 설치
- Unity3D 기능 설명

기본 커리큘럼
- UI 제작
- 데이타 검색 기능 구현

2회차 커리큘럼

처음 접하시는 분
- UI 제작 및 배치

기본 커리큘럼
- OPEN API를 통해 데이타 가져오기
- 데이타 분석 및 용도에 맞게 저장

3회차 커리큘럼

처음 접하시는 분
- 오브젝트, 캐릭터, 애니메이션 설명

기본 커리큘럼
- 이미지 데이타를 화면에 그려주기
- 순차적으로 나타나도록 만들어보기

4회차 커리큘럼

처음 접하시는 분
- 간단한 슈팅 게임을 만들어 보자

기본 커리큘럼
- 이미지 클릭시 관련된 데이터 정보 자세히 보여주기 (씬 이동)

5회차 커리큘럼

처음 접하시는 분
- 만든 게임을 런칭 해보자

기본 커리큘럼
- 뒤로가기 버튼 기능 구현을 통한 사용자 이벤트 기억 및 재사용 구현

관련 영상 보고가세요.

실제 수강생의 리뷰입니다.

  • 커리큘럼5.0
  • 전달력5.0
  • 시간준수5.0
  • 준비성5.0
  • 친절도5.0

이 강의는 어떠세요?

클래스 일정

온라인 LIVE

38,500원 / 시간 385,000원 / 총 5회 10시간